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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ww2019 [2019/05/24 00:42] gsju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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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== 행사 일정 ===== | ===== 행사 일정 ===== | ||
[[https:// | [[https:// | ||
+ | ==== Events, Workshops, Tutorials ===== | ||
+ | === Events === | ||
+ | * [[http:// | ||
+ | * BIG (Big Data Innovators Gathering) | ||
+ | * Web of Health | ||
+ | * W3C (World Wide Web Consortium) | ||
+ | * The Future of the Open Web | ||
+ | * Designing an Ethical Web | ||
- | - 1일차: | + | === Workshops |
- | | + | [[https://www2019.thewebconf.org/workshops|전체 목록]] |
- | ===== Research Track ===== | + | * 5th AW4city - Enhancing Urban Mobility with Web Applications |
+ | * Ninth International Workshop on Location and the Web (LocWeb 2019) | ||
+ | |||
+ | === Tutorials === | ||
+ | [[https:// | ||
+ | |||
+ | * Human Mobility from theory to practice: Data, Models and Applications | ||
+ | |||
+ | ==== Research Track ==== | ||
일러두기: | 일러두기: | ||
- | ==== 모집 시의 Track ==== | + | === 모집 시의 Track === |
[[https:// | [[https://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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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Web Mining and Content Analysis | * Web Mining and Content Analysis | ||
* Web of Things, Ubiquitous and Mobile Computing | * Web of Things, Ubiquitous and Mobile Computing | ||
- | ==== 발표 시의 Track ==== | + | === 발표 시의 Track === |
* 1일차 - 오전 | * 1일차 - 오전 | ||
* Fairness, Credibility, | * Fairness, Credibility, | ||
줄 61: | 줄 77: | ||
* Social Recommendation and Experimentation | * Social Recommendation and Experimentation | ||
* Topic Modeling and Representation | * Topic Modeling and Representation | ||
- | ===== 1일차(5/ | ||
- | Workshops | ||
- | * 5th Workshop on Enhancing Urban Mobility with Web Applications (AW4City) [[https:// | ||
- | * Ninth Workshop on Location and the Web (LocWeb2019) [[https://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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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| 기본적으로 Keynote + Paper Presentation + Discussion 구성인 듯 하나 키노트 수나 발표 수는 미묘하게 차이가 있었고 AW4City는 시간관계로 질답시간이 거의 없었다. | ||
- | ==== AW4City ==== | ||
- | . | ||
- | ==== LocWeb2019 ==== | ||
- | .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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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| ==== 간단 요약 ==== | ||
- | 종합 | ||
- | - 지속가능한 이동성, 혼잡 최소화, 안전, 친환경, 상황인지 등이 주 목표 | ||
- | - 카쉐어링 형태를 중요하게 보고 있는 듯 (Mobility as a Service; MaaS) | ||
- | * 현재 샌프란 카쉐어링 형태 (우버 등도 포함) 는 총 교통량에 15퍼 정도?: 차량, 오토바이, | ||
- | * 혼잡도에 확실히 눈에 띠는 영향을 준다 | ||
- | * 사기업이지만 공공에 영향을 깊이 주므로 가이드 라인 설정이 중요하다 | ||
- | * 가이드 라인 설정에 따른 효과 분석에 대한 연구도 있을 거 같다 | ||
- | * 교통의 공공 개입이 더 강한 한국도 맞닥뜨릴 문제 중 하나일 것으로 생각됨 | ||
- | - 의외로 한국 교통 연구가 예시로 몇번 나왔다. | ||
- | * 서울시 분석에 대한 연구 | ||
- | * 한국 고속도로 네트워크 연구 | ||
- | - Trajectory 분석과 Flow 분석이 두 주축이고, | ||
- | - 배달과 라스트마일 네트워크에 대한 이야기 | ||
- | * 배달 산업이 최근 매우 크는 샌프란 | ||
- | * 로컬 가게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| ||
- | * 대부분의 배달은 3마일 | ||
- | - 도시가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개발해야함 | ||
+ | ===== 일별 참석 후기 ===== | ||
+ | * [[www2019/ | ||
+ | * [[www2019/ | ||
+ | * [[www2019/ | ||
+ | * [[www2019/ | ||
+ | * [[www2019/ | ||
===== 2일차(5/ | ===== 2일차(5/ |